Logger Script
카카오톡으로 문의  
료칸플래너 료칸지역별검색 호텔예약 렌터카 여행자보험

현재위치 : > 커뮤니티 >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들의 여행일정에 있어서 자주 문의가 있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처음 여행이시거나 해외여행중 흔히 발생하는 패턴들을 이곳에서 찾아보세요.
FAQ 에서 검색이 안되는 부분은 질문과 답변을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진행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1. 목적지 및 날짜 선정 원하시는 출발일자와 목적지를 정하신 후 동반자와 충분히 상의를 하신 후 예약을 진행사셔야 합니다. 특히 다수의 여행자가 동행을 할 경우 동행자 모두의 일정과 시간을 맞추기는 힘듭니다.따라서 공동의 의견을 가능한 빨리 수렴하신 후 다음 과정으로 넘어가셔야 편하십니다.

 

2. 상담을 통해 여행성격에 맞는 리조트 선정 여행 목적에 따라 머무시는 곳과 그에 알맞는 리조트를 선정하시는게 좋습니다. 간혹 외부에 나와 있는 평가(?)와 주위의 말씀만 듣고 선택을 하시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공통으로 맞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3. 현지 리조트 및 항공 체크 목적지와 리조트가 정해졌으면 해당일 항공체크도 무척 중요합니다. 현지 호텔 및 일정이 정해졌다 하더라도 갈 수 있는 교통편이 없다면 무용지물이겠지요. 원하는 리조트 및 객실을 확보 함과 더불어 항공편 예약을 원활히 진행코자 하면 예약을 서두르시며 예약자의 명단을 먼저 확보(여권상 영문, 여권번호, 유효기간, 생년월일 등)하여 진행하시면 좀 더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4. 예약 및 명단제출 위 3번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일정이 정해지셨으면 예약자 및 동행자의 신상명세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담당자에게 메일이나 팩스로 내용을 주시고 이와 함께 예약금 입금을 하셔야 정확히 예약이 진행됩니다.

 

5. 예약현황 안내 및 계약서 작성 고객님의 예약현황을 휴대폰 문자 또는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더불어 발리스토리에서 보내드린 계약서를 작성하여 팩스 또는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잔금지급 및 확정서 발급 출발 3주전(상황에 따라서 약간의 유동이 있습니다.) 예약금을 제외한 잔금을 모두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시 반드시 예약자 및 행사명으로 입금하셔야 되며 입금 후 담당자에게 입금에 대한 통보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명의 입금시 입금 체크가 안되어 간혹 문제가 야기될 수 있으니 꼭 입금 후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7. 출발 당일 공항에 최소 3시간 이전에 나오셔서 미팅 또는 입국수속을 마치시기 바랍니다. 행사에 따라 발리스토리 직원이 공항에서 안내 또는 현지행사에 동행하는 경우에는 공항 미팅시간을 준수하셔서 나오시기 바랍니다.

 

8. 불편 및 애로사항 접수 여행상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이 필요하다고 느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9. 후기작성 다녀오신 소감이나 느낌은 다른 분들께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정보공유도 하시고 발리스토리에서 준비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다음글] 교토여행
[현재글] 여행진행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이전글] 로칸플래너는 어떤 회사인가요?

                 




CONTACT
료칸플래너 회사소개
동탄청계로 303-14 1123동 1703호

이메일 문의
E-mail:ryokanplanner@naver.com

제휴문의
INFO
사업자등록번호 135-32-71175 대표 이장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서울강남-02554호
관광 사업 등록 제2017-000021호

우리은행 1005-402-651880 (예금주:료칸플래너)
개인정보 보호정책
해외여행 이용약관
신용카드결제하기
WORKING TIME
오전10시~오후18시
Copyright(c) 2024 RYOKANPLANNER Copr All Rights reserved